다낭 틴틴 스파 & 마사지 호텔 픽업 드랍 가능


다딴라 폭포 멋진 풍경을 감상하면서 짜릿한 스릴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알파인 코스터를 타고 시원한 달랏의 바람을 가르는 엑티비티를 즐겨보세요. 동남아 여행의 꽃인 야시장에서는 맛있는 베트남 길거리 음식들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베트남식 피자인 반짱느엉과 아보카도아이스크림은 꼭 먹어봐야합니다. 달랏 시내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케이블카는 베트남 달랏 여행을 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곳 중 하나입니다.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 및 이용 방법에 대한 사항은 아래의 톡을 통해서도 금방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저 왕실장을 통해서 예약하시면 최대한 많은 초이스 보실 수 있게 세팅해 드리고 있습니다 픽업도 마찬가지고요. 허트 스파(Heart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 맞은 편에 위치해 있고 여러 호텔들과 근접해 있어 접근성 좋은 마사지샵입니다.


마사지 매장 3가지 이상 이용시 한화 5만원을 할인 해 드리고 있으며 상기 이벤트는 미리 참여하신다고 말씀 해 주셔야 적용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 다낭 자유여행 일정을 잡는 이들에게 다낭 네일과 다낭 마사지샵은 필수코스로 손꼽힐 정도로 알려져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한스파(HAN SPA)”가 여행객들에게 많은 인기와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다낭홀릭에서 제휴한 다낭스파와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다낭여행 할인 프로모션, 다낭식당 쿠폰제공, 다낭 보보스 선물샵 혜택제공 등을 수시로 진행하고 있다.


항상 다낭 붐붐 오실 때는 구경하러 간다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와서 즐기고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카톡으로 다낭 붐붐 예약하실 때 당연히 제가 몇 시에 오시는 게 좋다 말씀드리지만 혹시나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문의하실 때 몇 시에 오시는 게 좋은지 또는 몇 시에 다낭 붐붐 오고 싶으신지 미리 말씀 주시면 좋습니다. 다낭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고 싶은데 어느 곳이 좋은지 모르시나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입장하신 뒤에 매니저 선택을 하시고 직원의 안내를 받아 지정된 방으로 이동하십니다. 들어가서 침묵을 깨고 매니저와 함께 살짝 샤워하신 다음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마무리하시면 잠시뒤에 마사지 아주 잘하는 건전 마사지사 들어와서 1시간 마사지를 하고 코스가 종료됩니다. 스파365는 다낭여행 필수 코스인 한시장과 도보 1분 거리로, 쾌적하고 깔끔한 시설은 물론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해 의사소통이 편리하다. 시내 관광을 마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퀄리티 높은 다낭마사지 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를 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일반적으로 한국 손님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싱가폴 등 여러 국가의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베트남 다낭 한스파는 누구나 만족스러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트남 다낭을 찾아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마사지샵을 찾는 관광객 또한 덩달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다낭에 현재 연애까지 가능한 업체는 두 곳이 있고 마무리만 가능한 업체는 두 곳이 있습니다. 이는 로컬 업체는 제외한 (이유는 후술) 한인 사장님들이 관리하는 한인 업체의 개수입니다. 연애가 가능한 업체는 사쿠라, 빨간 그네 페트로이고, 마무리 가능한 업체는 청룡열차와 베안 스파입니다. 외에 두 곳은 저희가 소개하기에 내부 팁으로 매니저와 흥정을 하는 스타일이라 섣부르게 추천드리기 어렵고 조심스러워서 이름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각자 저마다 개성이 뚜렷한 업체들이라 어디가 좋다 안 좋다의 경우는 의미가 없는 것 같고 각자의 취향에 맞게 골라서 가시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모든 장르를 아울러서 이 친구들 자체가 타인과 연애를 한다는 것에 대해 큰 거부감은 또 없습니다.나이라든가 이런 것에 대해 큰 거리감을 갖지 않고 있기도 하고 말입니다. 해서 재밌는 점은 다낭 붐붐에 오시면 또 가라오케나 에코걸친구들과 완전히 다른 친구들을 보실 수 있으시단 겁니다. 저희 역시도 다낭 붐붐 친구들과 정서적인 교류를 원하는 게 아니고 기술적인 측면에서 서비스를 받고 싶은 욕구가 강하기에 아주 상성이 잘 맞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낭 붐붐 안에서도 갈리는 게 손으로 해주는 곳과 연애하는 곳 친구들도 완전 다른 그룹입니다. 손으로 하는 친구들은 그래도 정조를 지킨다는 입장이 큽니다. 멀리서 보면 좀 재밌는 상황이 아닐 수 없지만 이게 그대로 서비스로 이어지는 부분이기에 다낭 붐붐 친구들이 가라오케나 에코걸 친구들보다 기술적으로 우위에 있다는 점은 부정을 못합니다.


다낭 붐붐 마사지 오피코리아 추천 업소 오피코리아 top3 https://www.opkorea.biz오피 코리아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왕실장입니다. 저는 베트남 다낭에 거주하며 방문하시는 사장님들의 안락과 즐길거리들을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지금 건기 시작 단계라 한참 덥기 시작할 때입니다 오전10시 부터 오후4시 까지는 외출을 삼가야 할정도로 뜨거운 태양빛이 내리쬐는 날씨인데요. 이때 외출 하지마시고 마사지 업소에 해 피하러 방문하셔서 해피타임을 보내실 수 있게 다낭 붐붐 마사지 추천을 드려 볼까 합니다. 빨간 그네 역시 다낭 붐붐중 오래된 곳이다 보니 당연 초이스가 가능한 업체입니다. 입장하신 뒤에 1~5분 정도 대기하시면 미러방에 매니저들이 쭉 대기를 하게 됩니다.


핸드플레이 업소 및 건전 마사지 이발소 등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게 예약을 다 도와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로컬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방문하는 곳인만큼 아가씨들이 많이 있답니다. 저는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오로지 자유여행으로만 다녔어서 부모님 은퇴 기념으로 유럽여행을 기획했을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KKday가 다낭 마사지 TOP3를 비교해 봤어요. 구글 평점 4.7에 달하는 허벌스파, 공항 픽업/샌딩이 무료라 입국 직후 혹은 출국 직전 가기 좋은 트로피컬 스파, 베트남 유명 뷰티 블로거의 극찬을 받은 뷰티 네스트까지! 전날 마신 술이 주는 숙취도 한번에 풀릴 수 있는 정도의 만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다소 마사지를 쎄게 하는 경우가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가 있는데요. 마사지 마무리되고 주시는 망고도 후숙이 아주 잘 되어있는 맛있는 망고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